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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교환/반품 문의

상품의 문제 직원의 응대 태도

Lifefil (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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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고객님~
고객상담 담당자입니다.
불쾌하셨던 내용 숙지하여 앞으로는 이런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겠습니다.
죄송한 마음 유선상으로도 전달 드렸지만 다시한번 고개숙여 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

숙면문화를 리드하는 코자요는 깨끗한 친환경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제작공정의 적극적인 개선과 실천에 언제나 진심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저번주 코자요 베개커버 구매하고 물건 받고 보니

첫박스만 뜯고 첫장 다음장 부터 까만 먼지들이 묻어있는걸 발견했습니다


사진은 카카오톡으로 보내놨으니 따로 첨부하지 않겠습니다

카카오톡으로 확인부탁드립니다


한장도 아니고 두장이 모서리부분들이 까맣게 먼지를 닦으면 묻는거처럼 와서 카카오톡으로 문의를 드렸고

주말이었기 때문에 월요일 톡 답변을 기다렸습니다


근데 오후 세시가 넘어가도록 연락이없어서 대표번호로 전화를 하니

여자직원분이 받으셨습니다


카카오톡 응대에 대해 물어보니 담당자가 휴가중이라 확인이 안된다 내일 문의달라더군요


이게 맞는 매뉴얼인가요?


고객의 입장에서는 물건이 이상해서 답변을 주말동안 기다렸고 빨리 처리를 어떻게든 받고싶은 상황에서

직원의 휴가를 고려해 내일까지 기다려야 하는 상황인가요?


그 여자직원분의 전화응대는 정말 별로였습니다.

어떤 부분이 이상했는지 정도는 물어볼수잇다고 생각했는데 그런건 전혀없었고 내일 연락달라는 말만 하더군요


고객의 컴플레인은 모두가 해결해야할 문제아닙니까?


그리고 회사가 작던 크던 상담직원이 휴가를 가서 없으면 대체자를 두어서 평일 약속한 시간에는 상담이 이루어질수있게해야하는게

맞지않나요?

원래 회사가 그런곳인가요? 이해할수가없네요


고객입장은 전혀 고려안하신 대처인것같네요


굉장히 불쾌하고 기분이 나쁩니다. 해당내용에 대해서 대표도 알고 어떻게든 처리해주셧으면 합니다

먼지닦은 까만부분이 몇군데 나왓다고 이렇게 까지 말씀드리는게 아니란걸 알아주셨으면 좋겟습니다


전화받은 직원의 응대가 아주 불쾌했고 다시 교육시켜주셨으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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